최근 조회하신 상품 목록

최근 조회하신 상품이 없습니다.

FAQ

[주문/결제/배송] 가입을 해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 비회원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
Q가입을 해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 비회원으로 구매하고 싶어요.
A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. 하지만 회원으로 주문하시면, 다양한 사용기회와 각종 이벤트 참여, 사은품, 마일리지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 (비회원 구매 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)
[주문/결제/배송]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Q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A신용카드 결제, 현금 결제(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), 핸드폰 결제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 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,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[주문/결제/배송]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Q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A해외배송이 이뤄지고 있지 않는 점, 양해 부탁드립니다.
[적립금/쿠폰]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Q적립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A포인트 유효기한은 최근 구매 후 포인트가 적립된 날로부터 1년 후 소멸 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한코스메틱 고객상담센터 070-7729-907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[주문/결제/배송]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Q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A죄송합니다. 현재는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불가합니다.
[주문/결제/배송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Q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A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. 결제수단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취소 하신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[상품문의] 화장품의 사용기한(유통기한)을 알고 싶어요.
Q화장품의 사용기한(유통기한)을 알고 싶어요.
A화장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라면 통상적으로 제조일로부터 3년 정도가 사용기한(유통기한)입니다. 그러나 제품을 개봉하셨다면, 개봉 후 6개월~1년 안에는 꼭 사용해 주세요. 참고로 [개봉 후 사용기한]이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표기된 사용기한내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 고온 및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서의 보관은 피해주십시오.
[반품/교환/환불] 선물 받은 제품의 교환, 환불이 가능한가요?
Q선물 받은 제품의 교환, 환불이 가능한가요?
A제품의 교환/환불은 구매이력 확인 후 진행됩니다. 선물 받은 제품은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으므로, 교환/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[사이트 이용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회원 로그인 후 상단에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간략한 절차를 거쳐 탈퇴요청이 처리됩니다. 1) 한코스메틱 사이트통합정보의 모든 포인트가 소멸됩니다. 2) 삭제된 포인트는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. 3) 회원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4) 회원님의 한코스메틱 주문정보는 교환/반품/환불 및 사후처리 (A/S)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한코스메틱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. 5) 탈퇴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.
[주문/결제/배송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거나, 일부만 변경할 수 있나요?
Q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거나, 일부만 변경할 수 있나요?
A주문완료 후 제품변경, 수량변경, 옵션변경, 결제방법, 배송방법 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.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 [배송준비중]의 경우 취소가 되지 않으며, [결제완료] 상태에서 직접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.
1 2 3
CUSTOMER CENTER
070-7729-9070
평일 AM 9:00~PM 6:00
(점심 PM 1:00~PM 2:00)
토/일, 공휴일 휴무
BANK ACCOUNT
기업은행 550-039746-01-01
예금주 : 장숙현